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 1위..다정다감 '박다정'

  • 문완식 기자
  • 2021-06-1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지민은 지난 6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는?'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총 11만 6069표 중 4만 7239표를 얻어 41%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키워드로는 '다정다감'이 66%로 가장 높았다. 이어 '낭만적' 16%, '귀여운' 8% 순이었다.
지민은 평소 다정한 성격으로 팬들에게 '박다정'으로 불린다. 지민은 공식 SNS를 통해 글을 쓸때도 항상 팬들을 먼저 생각해 추운 날에는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태풍 예보가 있을 때에는 "태풍 조심하세요", 코로나19에는 "마스크도 꼭 쓰고 다니세요" 등 데뷔 후 지난 8년간 변함없이 섬세하고 따뜻한 심성을 보여주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여동생이 있으면 소개해주고 싶은 멤버'로 대다수 지민을 선택해 가장 가까이에서 본 동료들에게도 인성을 인정 받아왔다.


지민은 지난 3월 KBS 'Let's BTS' 토크쇼 출연 당시에는 리더 RM으로 부터 '지민을 설명하려면 밤도 샐 수 있다. 타고나기를 이타적인 친구'이며 '자신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는 사람'이라고 꼽히는 등 인성까지 완벽한 글로벌 톱 아티스트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 데뷔 8주년 기념 'BTS 2021 머스터 소우주'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