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뛰어난' 임영웅, '미스터트롯 다시 방영된다면 무조건 투표하고 싶은 스타' 1위..'영웅 전성시대'

  • 문완식 기자
  • 2021-06-13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이 다시 방영된다면 무조건 투표하고 싶은 스타' 1위에 오르며 변함 없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지난 6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미스터트롯이 다시 방영된다면 무조건 투표하고 싶은 스타' 투표에서 총 투표수 75만 2964표 중 56%인 42만 3072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매력으로는 임영웅의 매력으로는 '뛰어나다'가 91%로 압도적이다. 이어 '눈부시다' 4%, '빛나는' 3%, '멋있다' 2%, '이끌리다' 1% 순이었다.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등극한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과 잘생긴 외모, 바른 인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성인가요 차트 일간, 주간, 월간 톱10를 싹쓸이,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 3개월 연속 1위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트로트 제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전체 가수 브랜드 평판 톱2, 최근 1년 간 유튜브 한국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요계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또 각종 설문 조사에서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임영웅 전성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