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만화 찢고 나온 것만 같은 비주얼 스타' 1위에 오르며 남다른 매력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마이원픽에서 진행된 '만화 찢고 나온 것 같은 비주얼 스타 1픽은?' 설문에서 123만 8606표로 1위에 올랐다.
빼어난 가창력으로 '감성 장인' 면모를 빛내고 있는 임영웅은 가창력에 더해 182cm, 67kg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임영웅은 가창력과 비주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대세 오브 대세'로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성인가요 차트 일간, 주간, 월간 톱10을 싹쓸이,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 3개월 연속 1위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며 '트로트 제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전체 가수 브랜드 평판 톱2, 최근 1년간 유튜브 한국 조회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요계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또 각종 설문 조사에서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임영웅 전성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