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Jungkook KILLED it!" 방탄소년단 정국 '치킨누들수프' 피처링 완벽 소화에 베키G '100점' 찬사

  • 문완식 기자
  • 2021-06-1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가수 베키 G(Becky G)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데뷔 8주년을 맞아 개최한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MUSTER) 소우주' 2일차 공연을 펼쳤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을 시작으로 신곡 '버터'(Butter), '다이너마이트'(Dynamite), '병', '불타오르네', '쏘 왓'(So What), 'Stay'(스테이), '필름 아웃'(Film out),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 '잠시'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정국은 제이홉의 솔로곡인 '치킨 누들 수프' 무대에서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의 유명 가수이자 배우 베키 G의 파트를 맡았다.

정국은 '치킨 누들 수프'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처럼 베키 G의 "We always got loved~"를 부르며 타고 있던 차에서 여유롭게 내리는 모습으로 압도적 스웨그를 보여줬다.

정국은 특유의 긁는 듯한 그로울링 창법의 보이스가 가미된 팝스러운 보컬과 여성 키에도 흔들림 없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베키 G의 영어 가사 파트를 소화했고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불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베키 G는 "베키 G 당신은 우리 정국이 영어 파트 봤나요?"라는 글과 정국이 자신의 파트를 부르는 영상이 게재된 트윗을 인용해 "Yes!! Jungkook KILLED it!"(봤어!! 정국은 끝내줬어!)이라고 감탄했다.


또 베키 G는 "And I saw everyone's CNS dance too! Loved it all!!!"(그리고 나는 모두의 CNS(Chicken Noodle Soup)춤도 봤어요! 너무 좋았어요!!!)라고 덧붙였다.

정국은 현란하고 절도 있는 칼군무와 프리 스타일 댄스도 선보이며 '치킨 누들 수프'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맞아 정국은 당신의 파트를 엄청나게 잘했어요", "쿠키, 당신의 완벽한 치킨 누들 수프 노래","그의 스페인 발음은 매우 좋다", "정국이 완전히 끝내줬지", "맞아, 정국은 끝내줬어 ... 그는 모든 공연에서 굉장했어", "아름다운 베키! 정국의 목소리와 당신의 목소리가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은지 들어보세요", "우리 황금 막내" 등 댓글로 호응했다.

국내 팬들은 "정국이,,,,치킨 누들 수프 베키지 파트도 그냥 잘불러버리는","치킨누들 수프 최고다. 정국이 피쳐링으로 들을 수 있다니 더 최고다", "치킨 누들 수프 정국 정말 멋져 진짜ㅠㅠㅠ", "정국이 베키지 파트 최고였다. 자랑스런 메보", "치킨 누들 수프 정국 진심 온 세상이 봐야한다. 역시 잘한다 정국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따.

한편,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 BTS 2021 머스터 소우주 공연은 이틀 동안 총 195개의 국가·지역에서 이틀간 총 133만 여명이 시청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