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더 많은 이들에게 우리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LOVE MYSELF' 희망 메시지

  • 문완식 기자
  • 2021-06-1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의 메시지를 전하며 잘생긴 미모도 뽐내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카오톡은 지난 15일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협업한 이모티콘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브티콘'(Give-ticon)을 선보였다.

이는 2018년에 진행한 '러브 마이셀프'의 두 번째 시리즈로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자'는 주제를 담은 방탄소년단 멤버 별 메시지도 공개했다.


정국은 '더 많은 이들에게 우리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라는 희망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온화한 미소와 부드러운 눈빛을 보내며 보는 이들에게 진정성과 따뜻함을 안겨줬다.

정국의 맑은 눈동자와 선한 눈매, 눈부신 피부에서 나오는 특유의 순수미로 청순한 미남 자태도 뽐냈다. 정국은 사랑스러움을 가득 머금은 미소년 비주얼도 자랑했다. 더불어 '잘했어 나 자신', '어제보다 더 사랑해♥' 등의 밝고 긍정적인 글귀가 쓰여진 정국의 이모티콘에도 이목이 쏠렸다.


팬들은 "정국이는 이모티콘에서도 완전 귀여워", "정국이 메시지가 가슴에 와 닿네", "정국이 이모티콘 사용할 때 마다 기분 좋다", "방탄의 선한 영향력~정국아~나도 어제 보다 더 사랑해♥", "이모티콘도 사용하고 기부도 하고 너무 좋은 듯", "많은 분들이 동참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브티콘은 이용자가 이모티콘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이다. 2018년도 첫 번째 기브티콘 출시 당시 방탄소년단은 4주 만에 1억원의 기부금을 모은 바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