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로맨틱 비주얼+러블리 큐티+스위트 보이스 '설렘 폭발'

  • 문완식 기자
  • 2021-06-21
방탄소년단(BTS) 뷔가 로맨틱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저음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은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다.

공개된 영상은 'Enjoy our time together'라는 문구와 함께 각 멤버들의 에피소드를 짧게 소개하고 멤버들이 함께 파티를 즐기는 장면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뷔는 강아지 비숑을 연상케 하는 연갈색 펌헤어로 그린 도트무늬 셔츠와 짜임이 굵은 짙은 그린 니트를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뷔는 작은 원형 프레임의 안경을 착용하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잘생긴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유의 소울풀한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로 "이거" 라고 다정하게 얘기해 눈과 귀를 동시에 매혹시켰다.

"이거 어떠세요" 심장까지 울리는 듯한 낮고 섹시한 목소리는 자연스러운 뷔의 연기력과 함께 조각같은 아름다운 미모와 어우러지며 팬들에게 황홀경을 선사했다.

안경을 벗어들며 귀엽게 "이거?"라고 묻는 뷔의 모습은 짙은 이목구비가 시원하게 드러나 극강의 잘생김이 한층 도드라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멤버들과의 파티 영상에서는 장식된 풍선에 장난스럽게 펀치를 뻗어보거나 헤드폰을 쓰고 크게 웃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러블리한 훈훈함을 안겼다.

팬들은 "비숑펌으로 이렇게까지 다양하게 잘생길 수가 있나", "목소리가 너무 섹시해서 귀르가즘을 느낀다", "비주얼은 남신인데 느낌은 남자친구 같은 황홀한 영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ash.' 측은 향후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그중 일부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을 밝혀 뷔의 에피소드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