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상큼 꽃미남→아찔 섹시가이..전 세계 홀린 마법의 비주얼

  • 문완식 기자
  • 2021-06-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마법 같은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방탄소년단 지난 20일 공식 SNS와 팬커뮤니티 위버스에 '2021 MUSTER 소우주 Photo Sketch'를 공개했다.

정국은 공개된 사진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화이트 청청 패션으로 청량하고 상큼한 꽃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정국은 머리 위로 커다란 하트를 만들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소년 매력을 발산했다.

선글라스를 끼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정국은 매혹적이고 시크한 무드로 화보 사진을 연상케 했다.


한복에 마이크를 들고 '대취타' 랩을 하며 멋짐이 흘러 넘치는 힙한 매력도 자아냈다.


정국은 군데 군데 찢어 진 올 블랙 크롭탑 의상으로 아찔한 섹시함을 풍겼고 그 사이로 드러난 타투와 피어싱, 강렬한 눈빛, 탄탄한 피지컬은 치명적인 남신미를 더했다. 정국은 눈부신 조각 미남의 자태와 환상적인 매력을 내뿜는 마법 같은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팬들은 "비주얼+매력 레게노", "여기가 매력 맛집", "섹시러블리상큼큐티 품은 비주얼", "매일 레전드 찍는 만년돌", "얼굴에 취해~매력에 빠져", "정국이 얼굴만 봐도 그저 행복~ 자연힐링이야", "매력 오조오억오천 심장 아퍼", "매일 잘생긴 정국이지만 이번 소우주 레알 리즈임", "넋 놓게 만드는 자태"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