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름다운 립 피어싱, 모두가 넋을 잃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압도적 미모·카리스마 전세계 팬 매료 'It Boy'

  • 문완식 기자
  • 2021-06-24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무대 위 압도적인 미모와 카리스마, 감각적이고 스마트한 스타일링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 매체 케이팝 몬스터(KPOPmonster)는 지난 22일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MUSTER 소우주'에서 신선한 세트 리스트와 멤버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큰 화제를 모았지만, 팬들은 특히 입술에 '립 피어싱'을 착용한 지민의 모습에 주목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지민이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던 충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고, 모두가 넋을 잃고 보게 되는 압도적인 미모와 카리스마를 겸비한 지민이 무대에 설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흑발과 과감한 민소매 티셔츠, '대취타'의 세계관에 맞춘 전통 의상은 물론 지민의 카리스마를 훨씬 돋보이게 하는 립 피어싱이 최고였기에 팬들은 한 눈에 지민의 스타일링에 열광했다"고 뜨거웠던 반응을 알렸다.


끝으로 "팬들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립 피어싱 스타일링을 한 지민의 아름다움에 놀라움과 동시에 환호를 전했으며, 아직까지 뇌리에 깊게 박혀있을 것"이라며 공통된 글로벌 팬심을 대변해 큰 공감을 얻었다.

지민은 2019년 '킹 초이스'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아이돌'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 가방, 신발, 젠더리스 메이크업 등으로 수년간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전 세계에 성별을 초월해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민은 이번 'BTS 2021 MUSTER 소우주'를 통해 파격적 페이크 립 피어싱 , 뱅 헤어스타일, 체인, 선글라스, 전통 의상 등 천재적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잇 보이'(It Boy)로서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