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남장르가 김태형" 방탄소년단 뷔, 동화 같은 V컷♥♥..KIMTAEHYUNG 월드와이드·日 트렌드 1위

  • 문완식 기자
  • 2021-06-26
방탄소년단(BTS) 뷔가 아련하면서도 동화 같은 비현실적인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뷔는 지난 25일 늦은 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보라색 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4월 공개한 '맵 오브 더 소울 원 콘셉트 포토북' (MAP OF THE SOUL ON:E CONCEPT PHOTOBOOK)을 위해 찍은 사진으로, 뷔가 화보 촬영 때마다 자신이 마음에 든 사진을 직접 선정해 팬들에게 공유하는 V컷 중 하나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스트라이프 점프슈트와 민소매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코사지로 장식된 블랙 재킷을 걸쳐 캐주얼과 포멀 룩의 믹스매치로 동시에 다양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뷔의 입술, 콧대, 뺨, 목, 가슴에는 풍선을 든 아이, 자전거를 타고 있는 소녀, 미끄럼틀을 타고 있는 소년, 한그루 나무와 풀, 강아지, 목마를 탄 아이 등의 미니피규어가 올려져있어 눈길을 끌었다. 미니피규어 장치들은 어린 시절의 자기에게 대화를 나누는 얘기가 담긴 솔로곡 '이너 차일드'의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사진의 배경은 단조로운 하얀색이지만 뷔의 표정을 보면 마치 어느 숲속, 아침 이슬이 맺힌 풀밭에 누워있는 듯하다. 신비롭고 세상 모든 사연을 다 품고 있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돋워 자신들의 '이너 차일드'로 채운 아름다운 동화를 상상케 했다.

바닥에 누워있음에도 중력의 영향을 받는 것은 오로지 귀걸이뿐으로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명화가 되는 뷔의 빼어난 얼굴은 굴욕이 없다.

사진이 공개되자 월드와이드 실시간트렌드에는 'KIMTAEHYUNG'이 1위를 비롯 전 세계 각국의 실시간 트렌드를 뜨겁게 달구었으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 1위를 비롯 야후재팬 실시간 검색어, 한국에서는 '우리 태형' 트렌딩돼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팬들은 "와 저 미모... 미남 장르가 김태형, 유일무이한 매력", "태형이가 사진 셀렉을 제일 잘해", "태형이 사진 진짜 오래 얌전히 기다렸는데 너무 큰 선물이야", "아 내가 그 말 했나? 사랑한다고...", "내 심장...저 매력, 아무래도 매력에서 빠져나오기는 글렀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