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지민의 중국팬덤인 'serendipity_CN'는 SNS를 통해 '지민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중국 사회 복지 재단에 555세트의 점심을 기부했다'고 알렸다.



'serendipity_CN'는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민의 이름으로 점심을 기부했다"며 기부 동기를 밝혀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해 온라인을 통해 책을 기부하고 예술과목 교실을 건설, 전국적 범위에서 아이들을 위해 교육 지원 및 빈곤하고 외진 지역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을 위해 양질의 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박지민 나눔 도서실', 음악과 미술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박지민 음악 교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SINA'(Serendipity JM Resource Blog) 공익 재단을 설립하고 출범시켰다.
해당 공익 프로젝트는 공익 기부 통로를 통해 팬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고 알려 큰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serendipity_CN'는 유니세프'(UNICEF)와 함께 성폭력 피해 아동을 돕기 위해 최소 101명 이상의 어린이가 아동 성폭력 예방 수업을 수강하도록 하고 예방 메뉴얼을 배포, '방탄소년단 박지민' 이름으로 성금을 기탁해 '봄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지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