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日 '네한' 13주-'비한' 8주 연속 1위..'태태랜드' 뜨거운 인기

  • 문완식 기자
  • 2021-06-27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인기 투표를 싹쓸이하며 '태태랜드'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뷔는 6월 21일부터 27일까진 진행된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 KPOP 남성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총 1만 7720표를 획득하며 1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또 뷔는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랭킹에서 8주 연속 1위를 기록, 모든 연령에서도 배우 인기 랭킹 2위에 올라 일본에서의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내 KPOP 아이돌 인기 랭킹 사이트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는 '데일리' 1위는 물론 '전체 기간'에서 또한 1위를 거머쥐었다. 톱3 중 뷔를 제외한 2, 3위가 모두 일본 국적의 아이돌인 것을 미루어 보아 일본 내 적수 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특히 '20대 한국 배우' 랭킹 1위는 연기자 김태형의 차기작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반영한 수치로 보여진다.

2016년 방영된 드라마 '화랑'에서 밝고 청순한 연기로 시청자의 눈을 매료시킨 뷔는 2018년 제13회 숨피어워즈(Soompi Awards)에서 '최우수 아이돌 배우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뤘다.

드라마 '화랑'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각국에 방송됐다. 지난해 8월에는 일본 TBS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좋은 성적을 거뒀다.

뷔는 최근 공개된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 스톤'과의 인터뷰에서 연기를 더 할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서른 살이 된 이후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답해 '드라마로 컴백했으면 하는 배우'로 빠짐없이 뷔를 꼽으며 차기작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긴 바 있다.

뷔는 일본 여성 패션지 '25ans'이 선정한 '신(新) 한류 꽃미남 4대 천왕' TOP 4에 이름을 올리며 KPOP 대표 비주얼을 넘어 4차 한류붐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