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탄탄한 보디라인과 섹시한 눈빛으로 탄산보다 짜릿한 청량감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칠성 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화보에 이어 지난 27일 지민의 개인 광고 클립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소매를 걷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착용한 지민은 고급스러운 귀공자 비주얼과 슬림 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노출 없이도 고유의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단독 화보에서 보랏빛 하늘에 수놓아진 화려한 불꽃놀이 배경을 뒤로하고 지그시 눈을 감은 채 클라우드 생 드리프트 맥주를 음미하는 듯한 포즈로 구매욕을 일으키며 시선을 모았다.
또한 지민은 짧은 클립 영상에서 맥주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탄산 효과음과 이에 어우러지는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눈빛, 작은 얼굴에 꽉 찬 잘생긴 이목구비로 탄산보다 더 톡톡 터지는 짜릿함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올여름엔 '브랜드 킹' 지민의 클라우드', '숨멎 비주얼에 그저 감탄만', '지민 지민효과 이펙트!', '바캉스 대신 지민의 클라우드로 홈파티 추천', '눈빛만 봐도 맥주처럼 짜릿', '화보보고 바로 클라우드 구매함' 등 반응을 나타내 실질적 구매로 이어지는 지민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