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 AAA 신인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아이즈원은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에서 AAA 신인상 수상했다. 아이즈원은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각 멤버들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먼저 안유진은 첫 시상식인데 신인상을 받아서 의미가 깊다며 연습생 때부터 우리를 믿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얻어서 신인상을 받았다. 신인상을 뛰어넘는 더 많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달라고 말했다.
강혜원은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영광스럽다고 했고, 최예나는 꿈같은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서 행복하다 .주신 사랑만큼 보답할 수 있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능숙한 한국어로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조유리는 믿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민주는 위즈원(팬클럽) 덕분에 매일 신기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채연은 'AAA'에 초대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많은 선배님들의 무대를 보며 공부가 됐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야부키 나코와 혼다 히토미 역시 한국어로 위즈원 덕분에 신인상 받게 돼 행복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채원은 이 상을 받고 책임감을 갖고 더 열심히 해서 아시아 팬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로 정식 데뷔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