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물오른 핫가이 면모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 0시 빅히트 뮤직 공식 트위터를 통해 'BTS_Butter Concept Photo version 4'라는 글과 함께 오는 7월 발매하는 BTS 새 앨범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손으로 선글라스를 살짝 내리고 정면을 향해 윙크를 날리며 치명적인 상큼미를 발산했다.
정국은 폭발하는 시크함과 여심을 저격하는 농염한 눈빛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느끼게 했다. 정국은 근접샷에도 무결점 조각 미남 포스를 뽐내며 황홀함 남신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선글라스를 내리고 있는 손등에 새겨진 'ARMY'(팬덤 아미 상징) 타투는 지극한 팬사랑을 느끼게 했다.
팬들은 "하태하태 핫가이 심쿵♥" "현기증 나게 잘생김" "덕질도 불타오르게 만드는 전정국" "여름의 상징 전정국 더욱 핫한 핫가이" "풀네임 정국오빠ㅜㅜ" "선글라스를 내리고 그렇게 윙크하면 우린 어쩌라고ㅠㅠ" "이번 컨포 역대급이야 ㅜㅜㅜ역시 정국이가 정국이를 이긴다" "핫하고 힙하고 치명적이네" "자꾸 화면을 키우게 되네 정구기는 역시 얼빡이 진리" "도대체 안되는 컨셉이 뭐야!!! 역시 화보 장인"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빅히트 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정국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는 큰 인기를 누리며 버전4 개인 사진 중 37분 만에 최단 10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7시간 만에 '최초, 최단' 300만 '좋아요'를 넘어섰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