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다니엘이 해맑으면서도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1일 오후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SNS를 통해 공개된 숏폼 뮤직 예능 'SSAP-DANCE'(쌉-댄스) 두 번째 티저에서 자신의 댄서들과 모든 것을 내려놓고 대결을 펼쳤다.
시작은 화기애애했다. '갓다니엘'의 '찐친'들의 등장이라고 기대감을 높였지만, 정작 '댄서 형'들은 강다니엘이 자신의 생일을 묻자 "모른다"고 말해 강다니엘을 당황케 했다.

무대 위에서 완벽한 호흡을 맞춘 강다니엘과 댄서들이었지만 티저에서는 배신과 분열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강다니엘은 고군분투하며 형들을 어르고 달랬다. 강다니엘은 불리한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해맑게 웃으며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 라운드별 미션에 성공해야만 무대 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상황에서 강다니엘이 과연 '갓벽한' 무대를 만들 수 있을지 그 혹독한 여정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TEASER 2] SSAP-DANCE 강다니엘, UNIVERSE_OFFICIAL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