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아름다움을 담은 강렬한 눈빛

  • 문완식 기자
  • 2021-07-01
방탄소년단(BTS) 뷔가 섹시한 눈빛과 살아 숨쉬는 조각상 같은 얼굴 천재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칠성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뷔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뷔는 영상에서 올 여름을 더욱 핫하게 만들 섹시한 눈빛과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마가 살짝 보이는 헤어 스타일은 뷔의 성숙한 분위기를 더하며 빠져드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또 곧은 눈썹 아래 큰 눈과 오똑한 콧날, 베일 듯 날렵한 턱선이 드러나면서 조각상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얼굴 천재'라는 그의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체감하게 했다.


뷔의 멋진 비주얼에 더해 그는 얼굴 바로 아래에 맥주캔을 배치해 얼굴과 제품이 모두 잘 보이도록 하는 모델적 센스도 잊지 않았다. 큰 손으로 가볍게 쥔 맥주캔과 뷔의 고혹적인 눈빛이 한 컷에 담기자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설렘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함께 맥주를 마시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뷔의 뒤편으로는 맥주가 쏟아지면서 시원함과 청량감이 더해졌다.

팬들은 "여름 더위보다 뜨거운 뷔의 눈빛 최고", "이렇게 셔츠 입고 섹시함 뿜뿜하면 바로 맥주 한 캔 원샷 가능", "맥주 광고랑 정말 잘 어울리는 비주얼 천재", "5초 짜리 영상인데도 무한 반복하게 돼", "뒤에서 터지는 맥주는 시원하고 바로 앞에 뷔는 섹시함으로 핫해 핫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