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기만 해도 짜릿♥ 방탄소년단 뷔, 치명적 비주얼+매혹적 보이스..역시 '광고계 블루칩'

  • 문완식 기자
  • 2021-07-03

방탄소년단(BTS) 뷔가 독보적 잘생김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광고계 블루칩 면모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 칠성 클라우드 비어(Kloudbeer)는 지난 1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TV CF 본편' 두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각 멤버들의 멘트와 함께 클라우드 맥주를 마시는 장면을 담아 화제가 됐다.


뷔는 짙은 네이비 수트를 입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헤어로 빚은 듯이 아름다운 옆선을 자랑하며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단정한 헤어스타일이 댄디함을 더해주는 가운데 눈을 감고 맥주캔에 입술을 대는 뷔의 잘생긴 옆모습은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롯데칠성][클라우드 X BTS]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본편(30"), kloudbeer

뷔는 맥주를 마시고 짧은 감탄사와 함께 미간에 깊이 힘을 주며 보는 사람에게도 톡 쏘는 시원함이 전해지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광고의 흡입력을 높였다.


"생맥주의 신선함을 마지막"에 이어 "한모금까지"라는 짧은 멘트를 전하는 뷔의 속삭이는 듯한 은은한 저음의 굵고 매력적인 목소리는 부드럽게 귀를 감싸면서 심장까지 매혹적인 울림을 전해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클라우드를 손에 들고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짧은 엔딩컷에서 뷔는 매혹적인 고개짓과 함께 입술을 깨물고 한쪽 눈썹을 올리는 유니크하고 치명적인 표정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역시 광고 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너무 설레게 잘생겼다", "한모금까지 저 목소리에서 벗어날 수 없다", "1초의 순간에도 잘생김이 빛나는 얼굴천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월 롯데칠성음료는 뷔가 "탄산 볼륨을 높이면 신선함도 높아지지"라는 멘트와 함께 청량감이 가득한 프리론칭 광고를 선보여 선풍적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