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웅시대만이 나의 생명" 임영웅, '노나인' 개사 지극한 팬사랑..서울콘 감동의 하늘색 물결 [★NEWSing]

  • 문완식 기자
  • 2021-07-04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지극한 팬 사랑으로 팬심을 적셨다.

임영웅은 4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에서 블랙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노래는 나의 인생'을 선보였다.

달콤하게 무대를 이어가던 임영웅은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이라는 노래 가사를 개사, "나와 함께 걸어가는 영웅시대만이 나의 생명"이라고 불러 현장의 팬들을 열광케 했다. 팬들은 하늘색 응원봉을 좌우로 흔들며 임영웅의 팬 사랑에 화답했다.

data-image=gif
팬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한 임영웅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를 마무리하며 감동을 안겼다.

임영웅은 '서울의 달' 무대에서도 고음을 폭발시키며 뜨거워진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서울 콘서트는 7월 2일~4일 공연에 이어 7월 16일~18일, 8월 6일~8일 3주간 15회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는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음식물 섭취 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