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눈부시게 잘생긴 남신 미모와 탁월한 연기력으로 광고 천재 다운 면모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코웨이(COWAY)는 지난 2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COWAY x BTS] 코웨이 정수기 선택 토론회 Making Film'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뷔는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푸른빛이 감도는 와이셔츠와 네이비 수트바지를 입고 빚은 듯이 아름다운 미모에 댄디함을 더한 숨막힐 듯 완벽한 비주얼로 등장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쾌한 분위기의 단체촬영과 멤버들의 개인 촬영이 이어지고 마지막에 '세계 1위 미남 뷔의 열일하는 비주얼' 이라는 자막과 함께 등장한 뷔는 말 그대로 시시각각 극강의 잘생김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뷔는 그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압도적인 잘생김을 선사하는 조각같은 미모와 함께 다채로우면서 능수능란한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초근접 클로즈업 샷에서 더욱 빛나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뽀얀 무결점 피부는 아름다운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며 팬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했다.
"그.러.나 공간을 넓게 쓰려면 아이콘이지"라는 같은 대사도 타고난 센스와 연기력으로 또 다른 자아를 드러내는 듯한 다양한 연기를 펼쳐보이며 광고계 블루칩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어진 단체 촬영에서도 뷔는 긴장하지 않고 귀여운 맘보춤을 추며 '춤에 진심인 뷔'라는 자막도 귀여워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팬들을 엄마미소 짓게 했다.
팬들은 "열일하는 세일미 미모 자막도 아네", "너무 잘생겨서 심장 아프다", "얼굴 표정 바뀌는거 타고난 연기자다", "얼굴을 확대하니까 잘생김도 확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WAY x BTS]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Making Film, COWAY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