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슉슉~♥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심장 강타 러블리 펀치 '상남자 매력'

  • 문완식 기자
  • 2021-07-0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상남자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Smash)는 최근 'JUNGKOOK_Morning' 이라는 제목으로 정국의 단독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정국이 스트레칭 하고 있는 뒷 모습으로 시작했고 카메라를 발견한 정국은 뒤를 돌아 "안녕하세요" 라며 손을 흔들어 해맑게 인사했다.

이어서 정국은 "아침 운동 같이 해요" 라 말한 후 자리에 앉아 스트레칭과 다리 찢기를 하면서 "아이구야~아이구야~"라고 힘겨운 듯 낑낑 앓는 소리를 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면서 정국은 "오늘의 메인은 이거예요. 잘 보고 있어요" 라고 다정스럽게 말한 후 복싱 글러브를 차며 준비 자세를 취했다.

이후 정국은 눈빛부터 돌변한 상남자 포스를 내뿜었고 능숙하게 스텝을 밟으며 남다른 복싱 실력을 자랑했다.
또 정국은 날렵한 잽과 훅, 스트레이트를 날리며 카리스마와 박력 넘치는 강인한 남성미를 보여줬다.

정국은 입으로 "슉슉~ 쉭쉭" 이란 소리를 내며 강력한 펀치를 휘둘렀고 운동하는 남자의 치명적 섹시 아우라를 풍기며 여심을 저격했다.

영상의 말미 정국은 정면을 향해 샥샥~ 펀치를 날리며 "아침 운동 같이 해요" 라고 애교 가득한 눈 웃음을 띠며 말했다.

정국은 보라 머리와 민트 컬러의 후드티를 입고 상큼 청량한 소년미도 발산했고 그의 러블리한 꽃미남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전정국 목소리부터 극락이야" "귀여운데 심장 쎄게 치고 가네ㅠㅠㅠ" "내 심장에 펀치를 날려♥" "아침 운동 같이 하고 싶어ㅠㅠ" "귀엽다가 멋있다가 뭘 해도 폼나" "멋지고 잘생겼다 상큼발랄 정구가" "애깅 눈빛 진지한거봐ㅋㅋ" "보기만 해도 광대승천" "복싱하는 게 귀여워서 심장 아프게 만드는 사람 전정국 너뿐야" "진짜 나한테 말하는 거 같아서 설레자나" "슉슉~ 소리내는 것 너무 귀여워" "정국이 복싱 잘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평소 복싱을 즐겨 한다 밝히며 운동하는 영상을 팬들과 공유하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