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ENHYPEN, 日 데뷔 싱글 오리콘 점령..3일째 데일리 차트 정상

  • 공미나 기자
  • 2021-07-09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데뷔 싱글로 오리콘 차트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일본 오리콘 차트가 지난 8일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6일 발표한 일본 첫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는 8162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싱글은 발매 첫날 15만 254장의 판매량으로 차트 정상에 직행했고, 2일차에는 1만8631장이 팔려 총 17만 7047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처럼 ENHYPEN은 데뷔 싱글 발매 직후 1위를 거머쥔 후 3일 연속 차트 정상을 지키며 국내를 넘어 일본 내 나날이 상승하는 인기를 증명했다.

ENHYPEN의 첫 일본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의 일본어 버전이 실렸다. 이와 함께 수록된 첫 일본 오리지널 곡이자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AIN'의 오프닝 곡으로 선정된 'Forget Me Not'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6일 0시 'Given-Taken'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ENHYPEN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는 관련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을 뿐 아니라, 7일에는 일본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ENHYPEN에 대한 열렬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일본 TV 아사히 'MUSIC STATION'에 출연해 'Given-Taken'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