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소 카이 " 첫 고정 예능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배정남 만나 좋았다" 종영 소감

  • 문완식 기자
  • 2021-07-10

엑소 카이와 배정남이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연출 나영석, 장은정)' 마지박 방송에서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지난 4월 첫 방송한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과 엑소 카이가 선보이는 패션과 케미로 매주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 사람은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빈티지 룩, 아이돌 안무연습 룩, 세계 각국의 도시 느낌을 재현한 룩 등 상황별 패션 팁으로 유익함과 웃음을 함께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배정남과 카이는 서로의 집을 방문해 옷장을 구경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끈끈해지는 케미로 훈훈함을 선사했다.

10일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마지막 방송에서는 '휴가지 패션'을 주제로 배정남과 카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출장지이자 배정남의 고향이기도 한 부산에 온 두 사람은 우승자에게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는 소식에 티격태격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배정남과 카이는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체크인 라운지, 호텔 바, 야외 수영장 총 3가지 장소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승부를 겨뤘다. 극과 극 스타일의 체크인부터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한껏 멋부린 두 사람의 패션 대결이 치열했다.

마지막 녹화를 마치고 배정남은 "시즌2까지 오게 된 것은 시청자분들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카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마무리한 고정 예능은 처음이었다. 재미있게 촬영했고, 배정남을 만났고 좋은 스태프분들과 함께해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자분들을 또 보고 싶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는 5분 편성물로, 10일 오후 7시 20분 tvN에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