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영웅시대withHero전북, 소외계층 어린이들 위해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1-07-21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 전북 지역 팬들이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8월 8일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에 616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1년 365일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고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에 맞춰 616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7월 23일~25일 전주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미스터트롯 전주 공연이 코로나 2단계 격상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됨에 따라 그동안 팬들에게 많은 위로가 되어준 임영웅을 위해 팬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자가격리 중인
임영웅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주고자 기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이번 후원금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더 커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잘 쓰이길 바란다"라며 "어린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길 바라며 임영웅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정회원들로 구성된 전북의 대표 지역방으로서 임영웅을 응원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실천이 더 중요하다'라는 임영웅의 평소 소신을 따라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지난 2020년 여름 수재민 돕기에 성금을 모아 기부하고 연말에는 한국백혈병환우회에 기부했다. 또 헌혈과 함께 헌혈증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같은 해 11월 한 방송에서 안타까운 사연을 전한 임영웅의 어린이 팬 예은 양을 돕고자 30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영웅시대 withHero 전북은 지난 임영웅의 생일에는 전북지역 버스 15대에 임영웅 생일 축하 메시지를 한 달 동안 띄우기도 했다. 또 임영웅 서울숲공원 조성 기금에 동참했다.

"영웅시대가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데는 임영웅이 평소에 실천한 선행뿐 아니라 그의 성장 과정과 됨됨이도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임영웅이 무명시절 '아침마당'에서 우승하며 받은 상금과 상품을 남을 돕는데 사용했고, 처음 찍은 광고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등 손가락으로 꼽을 수 없을 만큼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입니다. 영웅시대와 함께하는 임영웅의 기부 선행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더욱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팀장 '소나기' 회원을 비롯해 영웅시대 withHero 전북 회원들은 "임영웅 노래를 들으며 위로받고 기쁨을 얻고 행복을 느끼는데 그치지 않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돌봄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