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美의 진이여, 美의 신이여..방탄소년단 진,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눈부신 아름다움 '이래저래 녹아나는 팬심'

  • 문완식 기자
  • 2021-07-22
방탄소년단(BTS)진의 매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미모에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이 녹아내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버터'(Butter)앨범 클립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진은 살짝 이마를 드러낸 단정한 흑발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붉은색 셔츠와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짙은 네이비색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진의 아름다운 미모는 다채로운 조명빛 아래 더욱 돋보였다.

어떤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얼굴형과 수시로 교차되는 조명안에서 선명하게 돋보이는 깨끗한 피부,입체적인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신이 빚은 가장 정교한 예술품을 보는듯 감탄을 자아냈다.


진은 또 고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기도 하고 때로는 고개를 들어 아련한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보다 시선을 내린 표정으로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 8초의 짧은 영상속에서도 천재적인 모델의 역량을 보여줬다.


진의 영상에 푹 빠진 페이스북 공식계정은 "당신이 우리의 마음을 백만 조각으로 녹일 것 같군요","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마음을 녹여달라고 간청합니다"라는 댓글을 보라색 하트와 함께 남기며 진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팬들은 "아름다운 미의 진이시여","석진이얼굴은 진짜 예술이야","진의 모습에 내마음이 녹는다 녹아","석진이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속 얼굴은 왜이렇게 잘생긴거야","진 어떤 컨셉도 잘 소화하고 전문모델같아","내맘을 수십조각으로 녹여도 돼 석진아","우리의 월드와이드 미남 진","난 이미 녹아내려 물방울이 됐어 석진아","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을 가진 김석진 사랑해","김석진때문에 오늘밤은 잠자기 틀렸어 왜이리 잘생긴거야","김석진의 독보적인 미모 이세상 잘생김이 아니야"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