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트가 뿅뿅뿅뿅♥♥♥♥..방탄소년단 진,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너무나 사랑스러운 'PTD 챌린지'

  • 문완식 기자
  • 2021-07-25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공식 SNS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별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Dance to #PermissiontoDance with Jin.'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한 진은 카라가 달린 흰 셔츠에 베이지 팬츠라는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만을 장착하고도 눈부신 아름다움을 빛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활기를 주고자 공개했던 곡인 '퍼미션 투 댄스'와 함께 춤을 추자는 뜻인 댄스 챌린지라는 주제에 맞게 진은 사랑스럽고도 활발한 모습으로 리듬을 타는 모습을 선보였다.

밝은 미소로 볼긋 솟아오른 두 뺨과 한껏 올라간 귀여운 선의 입꼬리, 초승달처럼 휘어진 새초롬한 눈매는 전 세계 팬들도 함께 웃음짓게 만들었다.

진은 그루브한 몸짓과 유려한 춤선, 그리고 청량미 넘치는 모습으로 댄스를 선보였으며 진 특유의 시그니쳐 포즈인 손키스로 마무리를 지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애기가 뽀짝뽀짝 춤추고 있어", "저 손키스야 말로 석진이의 시그니쳐 포즈지 ㅠㅠㅠ 너무 귀여워", "살랑살랑 춤추는데도 춤 선이 너무 이뻐", "흑발 찰랑거리는 거 봐", "진이 웃는 걸 보면 나도 모르게 같이 웃고 있게 돼", "아이고 우리 석진이 간단히 추는 것 같은데도 춤 선 너무 이쁘다", "진 정말 신난 거 같아 나까지 같이 유쾌해 져", "온 몸에서 러블리함을 뿜어내고 있는데요", "뒷 배경에 하트가 뿅뿅뿅뿅 나오는 거 같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