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빠라빠라 빠빠빠라라~" 방탄소년단 정국, 귀여움에 치이고~깜찍함에 설레고~깨발랄 초깜찍 댕댕美

  • 문완식 기자
  • 2021-07-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댄스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는 최근 틱톡 계정에 "우리는 이것을 매일 보고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라는 글과 함께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공개된 영상에서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잘생김 폭발하는 꽃미남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여심을 녹이는 앙증맞은 표정과 비타민 같은 미소로 러블리한 애교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정국은 "빠라빠라 빠빠빠라라~"라는 BGM에 맞춰 어깨를 들썩였고 이어 손가락을 찌르는 발랄한 댄스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정구기 미소가 아주 그냥 비타민이자 활력소" "초 깜찍 우리 꾹이♥" "보자마자 내 기분까지 업업" "손가락 찌르는 거 왜케 귀여움 ㅠㅠ 심장 아퐁" "정구기 모태 애교남~귀여움 타고났지♥" "비주얼 장난 없네" "세상 녹이는 저 사랑스러움~" "완전 소듕한 이 남자야~" "귀여움에 치여~깜찍함에 설레~애교에 녹아"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