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임히어로 서포터즈 축구 꿈나무 장학금 전달

  • 문완식 기자
  • 2021-08-01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8월 8일)을 맞아 팬들이 축구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기념했다.

임영웅을 사랑하고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 온 다음 팬카페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 데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기부 행사의 일환으로 경기도 축구 꿈나무를 위한 도내 축구클럽에 장학금 600만 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도내 초등부 1팀에 200만 원, 중등두 2팀에 각 200만 원이 전달됐다.

임영웅 가수 데뷔 5주년 기념 사업의 하나인 축구 꿈나무 발전을 위한 장학금 전달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침체 되어있는 학교체육활동에 제한이 걸린 상황에서 사기가 침체되어 있는 경기도 축구 꿈나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도내 축구 발전에 기여할 전망이다.
임영웅은 학창시절 축구 선수를 꿈꿨으며 바쁜 가수활동 중에도 틈틈히 축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는 등 축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잘 알려져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 가수가 사랑하는 축구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그 외 여러가지 기부행사를 통한 임영웅 가수의 선한영향력을 실천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 김지은 총괄은 "가수 임영웅의 행복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건행'(건강한 행복)을 실천하고자 경기도 축구 꿈나무들에게 큰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경기도 체육계를 응원하는 큰 힘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앞서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眞) 기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에도 경기도 꿈나무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경기도체육과 축구 꿈나무를 위한 '임히어로 서포터즈'의 따뜻한 성의에 감사드린다"라며 "경기도체육회 팬카페의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한층 경기체육이 한층더 발전하는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