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재간둥이 면모가 돋보이는 '트랄랄라' 무대 영상이 7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12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트랄랄라' 웅브이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4일 일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트롯 에이드 2라운드 모습을 담은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브이(UV) 유세윤, 뮤지와 '웅브이'를 이뤄 웃음 넘치는 코믹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빼어난 가창력도 귀를 사로잡았지만, 코믹 샤우팅, 방귀 퍼포먼스 등은 몸 사리지 않는 임영웅의 코믹 연기는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최근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복학생 캐릭터를 완벽 재현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노래면 노래, 개그면 개그 못하는 게 없는 임영웅이다.
팬들은 "볼수록 신기한 진짜 매력쟁이", "신나고 깜찍한 무대 최고", "계속 봐도 너무 웃겨요", "어쩌면 이리도 끼가 넘치고 익살스러운지", "코믹 연기까지 물 오른 영웅님 최고", "언제 들어도 역대급 무대", "볼 때마다 내 배꼽 실종"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 '트랄랄라' 웅브이 사랑의콜센타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