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들의 아름다운 기부에 청각장애인 지원 단체 사랑의 달팽이가 감사를 전했다.
사랑의 달팽이는 8일 "스타에 대한 사랑을 넘어 이웃과 소외된 분들을 위한 사랑까지도 넘치는 가수 임영웅 님의 팬분들께서 아름다운 마음을 모아주셨다"라며 "임영웅 네이버 팬카페 'The히어로'에서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중한 소리 선물을보내주셨다"라고 밝혔다.
사랑의 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를 지원하여 소리를 찾아주고, 소리를 듣게 된 아이들의 사회적응지원과 대중들의 인식개선교육을 수행하는 사회복지단체이다.
임영웅 네이버 팬카페 'The 히어로'는 임영웅 데뷔 5주년을 기념하며 사랑의 달팽이에 지난 2일 1500만 원을 기부했다.
사랑의 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해 잃어버렸던 희망과 행복을 가질 수 있도록 이런 나눔을 전해주셨다"라며 "가수를 사랑하는 팬분들이기에 소리를 전해준다는 가치를 알고 이렇게 함께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달팽이는 "데뷔 5주년을 팬분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하 앞으로도 오랫동안 멋진 가수로 가슴을 울리는 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응원한다"라며 "뜻 깊은 후원을 해주신 팬카페 'The히어로'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거듭 감사를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