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Pushin' N Pullin''(푸싱 앤 풀링)과 '다시, 여름 (Hello, Sunset)'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16일 발매되는 레드벨벳 새 미닝래범 'Queendom'(퀸덤)에 수록된 'Pushin' N Pullin''은 레드벨벳의 그루비한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R&B 곡으로, 관계에 불안감을 가지고 밀당하는 상대에게 함께 해온 우리의 시간을 믿고 자신에게 오면 된다고 다독이는 다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수록곡 '다시, 여름 (Hello, Sunset)'은 나른한 드럼 리듬에 청량한 일렉 기타,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늦여름 감성을 자아내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늘 그랬듯이 우린 결국 함께할 것이라는 고백을 담담하게 표현했다.
이 밖에도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Queendom'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Queendo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