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전용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고 지민의 얼굴로 문신을 새겼던 미국 유명 유튜버가 이번엔 '지민송'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유튜버 '디티. 파커'(DT. Parker)는 지민 전용 유튜브 채널 'DT Parker's Jimin Reactions'에 지난 10일 'Mochi La La La' (The Jimin Effec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디티. 파커'의 지민 예찬 속에 지민의 각종 무대 위 모습이 담겼다. 뮤직비디오 내내 등장하는 중독성 있는 'Mochi La La La' 가사가 인상적이다. '디티. 파커'는 뮤직비디오 시작을 자신의 팔에 새긴 지민 타투를 비추는 것으로 시작, 지민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드러냈다.
▶DT Parker - 'Mochi La La La' (The Jimin Effect) MV, DT Parker's Jimin Reactions
지민은 말갛고 하얀 피부와 보들보들한 볼살로 데뷔 초부터 '망개떡'이라는 닉네임으로 팬들에게 불렸다. 해외 팬들은 어려운 발음 때문에 '모찌'(Mochi)라고 부르고 있다.
K팝 전문 유튜버 '디티. 파커'는 지민을 최애로 꼽으며 유튜브 리액션 영상을 통해 지민의 무대와 매력에 대해 푹빠졌음을 알려왔다.
2020년 12월에는 지민 전용 리액션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해 단순한 팬심을 뛰어넘는 진심어린 응원을 보여주고 있다.
'디티. 파커'는 지난 5월에는 자신의 SNS에 '이 타투에는 피, 땀, 눈물이 많이 들어갔다. 아주 오랫동안 기다린 끝에 마침내 정의를 얻는 사람들에게 바친다'며 타투를 새긴 자신의 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타투는 지민에게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민의 얼굴과 시계를 이미지화했고, 지민의 별자리 천칭자리로 이뤄졌다.
구독자 125만 미국 유튜버 JREKML도 'Like Jimin'이라는 헌정 영상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들 외에도 지민을 최애라고 선언하며 지민에 푹 빠진 유튜버는 적잖다.
지민은 이처럼 남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 번 짐인(JimIn)하면 짐아웃(JimOut) 할 수 없다. '지민 효과'(Jimin Effect)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