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I'm your JK" 방탄소년단 정국 광선검 들고 제다이 빙의..배우 겸 가수의 섹시 가슴팍

  • 문완식 기자
  • 2021-08-1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귀여운 장난꾸러기 면모에 섹시미까지 더하며 전 세계 팬들을 출구 없는 매력에 빠뜨렸다.

방탄소년단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All It Takes Is a Light to Entertain BTS'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촬영 조명을 들고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HOME' 공연 촬영 중 얇고 긴 조명을 들고 멤버들을 향해 전의에 찬 눈빛을 보내며 마치 영화 '스타워' 속 '제다이'에 빙의 된 듯 광선검을 들고 포즈를 취하면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국은 귀엽게 "광선검"이라 말했고 제이홉은 "안 뜨겁냐?"라며 걱정스러움을 내 비췄다.

정국은 뜨겁지 않다고 말하며 신기한 듯 여기 저기 빛을 비춰보았고 제이홉의 얼굴과 눈에 조명을 갖다 대어 보는 등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 같은 장꾸미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 정국은 지민이 비춰주는 조명 아래에서 "안녕하세요? 배우 겸 가수 정국입니다"라고 능청스럽게 이야기하기도 했다.

이후 노래 연습에 돌입한 정국은 단추를 푼 티셔츠 사이로 탄탄한 가슴 근육을 드러내면서 치명적 남성미를 발산했다.

특히 정국은 펌 헤어를 하고 사랑스러움과 순둥함을 한껏 풍기면서 두터운 근육질 상체를 과시해 섹시함을 배가 시키며 팬들의 심장을 멎게 했다.

정국은 화사하고 청량한 꽃미남 비주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얼굴은 러블리 몸은 섹시 폭발 베이글남" "광선검 하면서 뿌듯해 하는 정구기 너무 귀여워" "얼굴과 몸의 온도 차 심멎" "조명 하나 가지고 너무 잘 노는 우리 전장꾸" "방금까지 광선검 갖고 노는 아기였는데 갑자기 노래하는 으른 남자 느낌" "어깨 두툼한 거 진짜 설레 " "정국이 세상 순둥한 얼굴로 갯섬팍이라니ㅠㅠ" "순둥이라며... 그거 인정모답니다!" "웃는 거 장난치는 거 미치게 이쁜데 가슴 근육 머선 129"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