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3개월만 초고속 컴백..성숙한 모습 보이고파"

  • 윤상근 기자
  • 2021-08-17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을 재개한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7일 오후 2시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발표하고 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발표한 뒤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개월 만에 빠르게 컴백하게 됐다. 새로운 모습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 컴백하게 됐다"라며 "모아 분들에게 새로운 퍼포먼스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고 컴백은 늘 설레고 기대가 되는 것 같다.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시리즈 완성 작품. '혼돈의 장: FREEZE'는 갑작스러운 세계의 습격과 평화로워 보이기만 했던 일상의 흔들림을 경험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로 얼어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구원처럼 나타난 너로 인해 얼어 붙은 채 멈춰 있는 것에서 더 나아간 소년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다.

타이틀 곡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LO$ER)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LO♡ER)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 대해 "색다른 러브 송"이라고 덧붙였다.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에는 'LO$ER=LO♡ER'를 포함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 세계 모아(MOA)에게 선물하는 팬송 '교환일기'(두밧두 와리와리), 한층 더 짙어진 감정선이 돋보이는 '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 (Emocore Mix)가 수록된다. 여기에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통해 선보인 '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오리지널 버전과 첫 영어곡 'Magic'을 포함, 'Anti-Romantic', '소악행', '밸런스 게임', 'No Rules', '디어 스푸트니크', 'Frost' 등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