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이 래핑 버스를 운행, 축하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 연합 경기북부는 8월 8일 임영웅 데뷔 5주년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9월 1일까지 한달 간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
래핑 버스에는 'Greatest Of All Time 임영웅'과 '별빛 같은 영웅이와 함께 건행' 등 문구가 담겼다.
영웅시대 경기북부는 "GOAT는 역대급 최고를 의미하며 임영웅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가 축구계의 GOAT라면 가요계의 GOAT는 바로 임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랩핑버스는 미스터트롯 전국 공연 일정에 맞게 서울, 대구, 창원, 경기고양 등 전국을 순회 운행 중에 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고양 지역에서 8월24일부터 29일까지 운행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공연이 취소 또는 연기됐지만 예정대로 래핑 버스는 운행한다.
영웅시대 경기북부는 팬들을 위해 래핑버스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GPS 링크도 공유할 예정이다. GPS 링크를 이용해 팬들은 거리에서 운행 중인 임영웅 래핑버스를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영웅시대 경기북부 관계자는 "이번 래핑버스는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획됐다"라며 "이 버스가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팬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마음 속에 행복을 가져다 주는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웅시대 경기북부는 8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이벤트 카페도 진행한다.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40 카페 '살롱 드 모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컵홀더와 고급아트 엽서 등 방문객 특전도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