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완벽한 잘생김과 탁월한 센스로 '광고계 블루칩' 면모를 빛냈다.
21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 멤버들의 화보가 게재됐다.
귀가 드러나는 짧은 흑발에 루즈한 카키 셔츠를 입고 다리를 꼬고 앉아 'Galaxy Z Flip3'를 들고 있는 뷔의 화보는 내추럴한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얼굴 천재'의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뷔는 편하게 앉아 있으면서도 손에 든 'Galaxy Z Flip3' 화면에 몰입한 듯 시선을 주면서 자연스럽게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뛰어난 표정 연기와 영리한 연출로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광고 천재' 면모를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내추럴한 연출 속에서도 'Galaxy Z Flip3'의 바디가 카메라 앵글 정면에 자리잡게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또한 뷔는 다리에 무심하게 걸친 듯한 팔의 걷어 올려진 소매 아래로 'Galaxy Watch4'를 자신의 것인 양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는 얼굴, 스마트폰의 바디, 워치 모두에게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와 함께 업로드된 "Catch your best angles on the #GalaxyZFlip3 just like #V (뷔처럼 GalaxyZFlip3에서 최고의 각도를 잡아보세요)" 라는 문구는 뷔의 감각 있는 연출을 극찬하는 미사여구처럼 최고의 화보를 장식했다.
뷔의 사진은 삼성 트위터 공식계정에서 8시간만에 이 날 공개된 사진 중 최초 10만 '좋아요'를 넘어섰고 23일 오전 7시 기준, 15만 9000 '좋아요'로 가장 많은 '좋아요'와 '리트윗'을 기록했다.
삼성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도 11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를 기록했다.
팬이 아니어도 클릭을 부른다는 뷔의 사진은 '뷔 모델=불패'라는 공식을 검증시켰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