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이 대표 K-푸드 김으로 출시된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하이브(HYBE, 대표 박지원)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타이니탄 김'(TinyTAN Gim) 2종류를 9월 전 세계 출시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타이니탄 김'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의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 됐으며 와사비맛, 불닭맛, 마라맛, 김치맛, 불고기맛, 버터갈릭맛, 치즈맛, 오리지날맛 8가지 맛으로 'Dynamite', '매직도어' 2종류로 만들어 진다.
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대표는 "이번 9월 출시 예정인 '타이니탄 김'은 K-푸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의 전통 김과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을 접목해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타이니탄 김'은 40년 전통 '지도표 성경김' 브랜드로 잘 알려진 (주)성경식품 이 김 생산을 맡기로 하고 9월 중 한국(www.starfoxshop.com)과 미국, 일본, 영국, 호주,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