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이 이집트에 피운 아름다운 '우물 꽃'

  • 문완식 기자
  • 2021-08-25

방탄소년단(BTS) 지민 팬들의 선한 영향력 실천이 이집트 작은 마을에서 결실을 맺었다.

지민의 아랍 팬베이스 '아랍 지민'(Arab Jimin) 지난해 10월 3일 지민의 26세 생일 프로젝트 파트2로 '지민이처럼 다른 사람들을 위해 힐링이 되자'며 이집트에 우물 기부 소식을 전했다.



'아랍 지민'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복감을 주며 더 많은 희망을 가질 수 있게 하는 '천사 지민'처럼 우리의 도움은 생명을 구하고 많은 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며 "지민의 소중하고 진실한 모습을 반영하고 지민의 특별한 생일선물로 우물을 마주하는 모든 사람들이 따뜻한 의미를 기억할 수 있도록 지민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우물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올해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아랍 지민'은 25일 완공된 우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을에 자리잡은 우물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원하게 물을 쏟아내는 우물의 모습과 이를 이용하는 가족의 모습도 담겼다. 어른들은 기뻐했고, 아이들은 신났다.


'아랍 지민'은 "2020년 지민의 생일을 맞아 어려운 곳에 지민의 이름으로 우물을 기부하고 싶었는데 신과 여러분의 기부 덕분에 실제로 이룰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팬베이스 Arabic Jimin(@ArabicJimin1)도 큰 힘을 보탰다.

지민의 선한 영향력에 팬들의 노력이 더해져 아름다운 '우물 꽃'을 피웠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