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다양한 생일 서포트들이 쏟아지면서 지구촌 축제의 분위기가 고조됐다.
팬 계정 'ByMySide' 는 8월 30일~9월 5일 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 초대형 전광판에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팬 계정 'MADE IN 1997'과 'GOLDEN FILM'은 9월 1일 서울 중구 APM 빌딩, 강남 삼성 슈페리어 타워, 8월 26일~9월 1일 지하철 건대 입구역 비상 유도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에서 전했다.
더불어 8월 27일~29일까지 하이브 신사옥 바로 앞 가로등 배너 생일 광고도 펼친다.
팬 계정 'Seagull·JK'는 8월 28일~9월 3일 서울 지하철 강남구청역 기둥 LED 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소셜미디어에서 진행하는 정국의 생일 광고와 기부 행렬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의 해외 팬베이스 'Jungkook International'은 8월 31일~9월 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생일 광고, 정국의 아랍 팬 베이스 'ArabJungKook'는 9월 1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스냅챗 생일 광고, 팬 계정 'ByMySide' 는 9월 1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한편, 정국의 네팔, 인도네시아 팬 베이스에서 진행하는 현지 LED 생일 광고 소식도 전해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