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요염한 아름다움과 무방비한 소년성'으로 표현되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26일 빌보드매거진은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이 커버를 장식하게 됐음을 알리고 단체 사진 및 멤버별 커버 사진과 촬영 현장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뷔는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갈색헤어에 와이드 데님 팬츠와 와펜이 장식된 레드계열의 패치 재킷을 입고 센세이셔널하게 등장했다.
뷔는 벽에 편안하게 기대어 느긋하며 여유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뷔는 한 손은 입술에 갖다 대고 다른 한 손을 슬랙스 벨트 고리에 손가락을 넣어 여유로운 표정과는 대되는 빈틈없이 긴장감을 주는 포즈로 사진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쪽 어깨를 살짝 드러내 뷔의 탄탄하면서 슬림한 팔이 눈길을 끌었다.
자유분방한 포즈와 눈빛은 스토리텔링에 강한 뷔가 가장 잘 표현하는 분위기 중 하나다. 순진하면서도 장난스러운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모습은 보는 이의 경계심을 풀게하며 순수한 세계를 보여주다가 순식간에 뷔는 반항적이면서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다른 사진에서 뷔는 180도 다른 전형적인 미남으로 변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뷔는 이마를 드러내고 단정하게 가르마를 탄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재킷과 블랙 타이로 앞선 사진과 반대되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꽃 사이에서 보이는 뷔의 화려한 이목구비는 꽃의 아름다움도 빛을 바랬다. 꽃보다 화려한 이목구비와 상반되는 섬세하면서 둥근 동양적인 얼굴선, 의도하지 않은 듯 무심한 눈빛과 포즈지만 모두 능숙하게 계산하는 영리함의 결과물들은 왜 김태형이 하나의 장르인지 보여준다.
빌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뷔의 사진은 멤버 중 가장 늦게 게재됐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빨리 38분 만에 10만 '좋아요'를 받았으며 27일 오전 7시 현재 멤버 중 가장 많은 43만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빌보드 공식트위터에 게재된 촬영현장의 영상 역시 뷔의 천재적 모먼트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 영상 역시 오전 7시 현재 44만 조회수, 8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가장 높은 조회수와 많은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