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김수찬과 선보였던 '울면서 후회하네'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달성, 인기를 이어갔다.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해 3월 6일 공개된 '임영웅 vs 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환상의 하모니 '내일은 미스터트롯' 10회' 영상은 27일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과 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영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 임영웅과 김수찬이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를 파트 별로 나눠 불러 대결을 펼친 무대이다.
김수찬이 1절, 임영웅이 2절을 부른 뒤 마지막에 하모니를 맞췄다. 두 사람 모두 감성 넘치는 무대를 펼쳐 관객과 시청자, 심사위원들을 감동케 했다. 김수찬도 잘 불렀지만 임영웅이 '감성 장인'답게 무대 내내 승기를 쥐다 마스터 점수 300대 0으로 김수찬에 승리했다.
팬들은 "고급진 감성 감성 장인 멋져요", "사람을 감동시키는 임영웅", "노래 부를 때 정말 최고", "몇번을 들어도 최고의 무대", "두고두고 봐고 최고의 히어로" 등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X김수찬 '울면서 후회하네' 미스터트롯, TVCHOSUN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