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몽환적 미소년과 고혹적 남신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홀렸다.
최근 빌보드 공식 SNS에서는 'BTSxBILLBOARD cover story' 라는 글과 함께 빌보드 매거진 정국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그린 컬러의 오버핏 니트와 청바지를 입고 푸른 하늘을 배경 삼아 초절정 싱그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 스트라이프 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재킷, 팬츠를 입고 소파에 누운 정국은 시크하고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만년돌♥월드 슈스 광채나는 아우라 뿜뿜" "정국이 얼굴이 혁명이고 역사야" "소년에서 갑자기 으른 남자 된거 같아 근사해" "전정국 손가락 물었어? 심장 터져" "미소년 남신 다 있는 팔색조" "핸섬 큐티 섹시 표본" "너무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진 포즈 이젠 완전 모델이야" "국보급 전정국 비주얼 황홀경" "카메라 각도 파괴하는 존잘력" "세상 미모 다 끌어 모았나봐 ~ 너무 아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