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그날들' 700만뷰..비 오는 날 더 좋은 감성 장인 '완벽 무대'

  • 문완식 기자
  • 2021-08-31

비 오는 날, '감성 장인' 임영웅이 주는 감동은 더했다.

가수 임영웅이 선보인 감동의 '그날들'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해 10월 16일 공개한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31일 조회수 700만 뷰를 넘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15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보컬의 신 특집에서 선보인 고(故) 김광석의 '그날들' 무대가 담겼다.

떨린다며 가슴을 쓸어내리며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첫 소절 장인' 답게 "그대를 생각하는 것만으로, 그대를 바랄볼 수 있는 것만으로"라고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듣는 이의 가슴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마치 시인이 노래를 하듯 서서히 감성을 높여갔고, 곡 중간 반 키를 올리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퍼펙트 스테이지'를 만들어냈다.

임영웅의 이날 무대에 임태경은 "소리에 정서를 담는 것에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고 극찬했다.

비오는 날 '그날들' 700만 뷰를 맞게 된 팬들은 "그 누가 임영웅처럼 부를 수 있을까 최고의 감동입니다" "진정성 있는 노래, 독보적인 감성 장인", "노래천재 완전감동", "최고의 명품 보이스 건국 이래 최고의 레전드", "가슴을 파고 드는 감성 히어로", "감성에 흠뻑 젖어 귀호강합니다", "국보급 목소리" 등 호평했다.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 콜센타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