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곡 'Double Knot'으로 컴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벌써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이름)를 만날 수 있어서 좋다. 피땀 흘려서 연습한만큼 무대를 찢어버리겠다고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대해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은 듯한 패기가 담긴 노래다고 설명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착용해 패기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가 지난 2017년 공개한 노래와 제목이 같아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곡명은 같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깊어진 음악성과 날 것의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 백지영, 장우혁, 첸, Kei(김지연), 트와이스, 정대현, AB6IX, 온앤오프, 정세운, 에이티즈, 원어스,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