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JAY B, 개인 사진 작업물 담은 MD 출시..감성 담긴 특별한 선물

  • 공미나 기자
  • 2021-09-02

가수 JAY B(제이비)가 개인 작업물을 담아낸 MD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JAY B는 2일 정오부터 오는 10일 자정까지 하이어뮤직의 패션 브랜드 '블레이즈드(BLAZED)'에서 새롭게 개설한 사이트를 통해 공식 머천다이즈(MD)의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3종 티셔츠와 4종 모자로 이뤄진 이번 MD는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 발매를 기념해 JAY B의 개인 사진 작업물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JAY B는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의 안무 연습 영상에서 해당 MD를 직접 착용한 모습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린 바 있다.

실제로 지난달 31일 프리 오더 기간 알림과 동시에 사이트 일일 트래픽이 초과되고, JAY B의 착용샷을 담은 안무 연습 영상은 유튜브 내에서만 2000개 넘는 댓글을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AY B는 지난달 26일 'SOMO:FUME'을 발매하고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3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은 멕시코,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칠레 등 20개 국가 및 지역의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에 힘 입어 JAY B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컴백 전 MBC '복면가왕' 무대로 예열에 나선 데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에서 박재범과 함께 컴백 무대를 가졌고, 다수의 라디오에도 연이어 출연했다. 오는 3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 '최강창민의 프리허그'로 열일을 이어간다.

또한 국내외 온라인 팬미팅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