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함께 사진 찍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오징어 돼도 좋아요♥

  • 문완식 기자
  • 2021-09-04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사진 찍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로 선정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뷔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최애돌에서 진행된 '함께 사진 찍고 싶은 남돌은?' 설문에서 총 11만 7327만 표 중 5만 8301표를 얻어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올랐다.

뷔는 평소 잘생긴 외모를 넘어 어떤 콘셉트건 찰떡같이 소화하는 화보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이나 포토북 등의 화보 촬영에서도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큰 화제가 된다.
또 연예인들의 외모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살아남기 힘들다는 기사 사진에서조차 비현실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어떤 각도, 어떤 상황에서든 굴욕 없는 포토제닉한 사진들을 선보여왔다.

사진에 있어 타고난 예술적인 감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 뷔는 평소 취미로 사진 찍기를 즐기며 'Vante'라는 이름으로 직접 찍은 멋진 사진들을 팬들에게 공유해왔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사진 잘 찍는 아이돌 8'에 뷔를 선정하며 '20대에 불과한데도 인생 여정을 걸어가는 한 인간의 고뇌와 꿈이 느껴지는 작품'이라고 예술적 감성에 대해 극찬한 바 있다.

팬들은 "뷔 옆에 서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오징어가 될 듯", "태형이 눈부신 미모가 내 조명판", "평생 가보 사진으로 1230장 인화 예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