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고난이도 안무'를 주제로 한 유튜브 댄스 리액션 영상에서 현직 전문 댄서 4인은 '쩔어' 뮤직비디오가 재생되자 "이 안무는 레전드다. 너무 잘살리셨다"며 '전설의 빨간머리' 지민에게 환호했다.
그러면서 "지민의 춤선이 너무 예쁘다", "지민이 '쩔어' 춤을 추는 것을 처음 보고 '와 저사람 뭐지? 왜이렇게 잘 추지'라고 느꼈다", "'이 영상 하면 지민이다'라는 타이틀(이 있다)"이라는 찬사로 마치 지민의 개인 안무 영상을 보는 듯한 착각까지 일으켰다.


매 무대마다 쉽게 볼 수 없는 예술성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지민은, 지금까지 본적없는 고난이도의 완벽한 춤 실력과 지민만의 아우라를 뿜어내며 전세계 전문가들 및 팬들을 매혹시켜왔다.
더불어 단 한가지의 동작만으로도 대중의 눈과 마음을 움직이는 마력을 발휘,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으로 현직 전문 댄서, 평론가, 언론 매체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미국 글리터매거진은 "지민은 춤의 제왕이며, 방탄소년단 공연에서 지민을 눈여겨 볼 수 밖에 없다. 숨도 못 쉴 만큼 매혹적이고 강렬하다"고 극찬, 국내 음악 평론가 임진모는 "지민 춤추는 거 봐라. 인간이 아니다. 그걸 보면 눈물이 흐른다"라고 감동의 찬사를 전한 바 있다.
▶(ENG)실제 댄서들이 bts 고난이도 안무를 본다면?! Korean Dancers React to Hardest BTS Dances, 헤이데이 Heyday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