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누구와도 최고의 하모니다.
가수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 '가시리'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1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X KCM '가시리'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9월 8일 조회 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KCM과 '가시리'로 듀엣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두 사람은 환상의 하모니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SG워너비와 KCM의 컬래버레이션곡인 '가시리'를 또 하나의 '임영웅 장르'로 재탄생 시켰다. 어떤 장르와 만나도. 또 누구와 만나도 레전드로 만들어버리는 '감성 장인, '듀엣 장인' 임영웅 무한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다.
팬들은 "최고의 듀엣", "아름다운 두 사람 멋있습니다", "누구와도 최고의 듀엣 장인", "음색 표정 비주얼 조화로운 화음 모두 넘버원", "임영웅 모든 장르 다 소화해내는 명품 가수", "어떤 노래든 완벽한 임영웅 역시 최고", "역시 최고 중의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