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Butter'(버터)의 빌보드 핫 100 차트 10번쨰 1위를 '얌얌이 셀카''로 자축했다.
제이홉은 지난 8일 오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Weaverse)에 "뭐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파란색 상의에 패셔너블한 모자와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똘망똘망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홉은 'Butter'가 빌보듯 메인 차트인 핫 100 1위를 할 때마다 위버스에 글을 남겨왔다.
1주차에는 "이게. 뭔일이래!!", 2주차에는 "아니이게 무슨일이얌", 4주차에는 "아니이게 머선일이얌 ..?", 5주차에는 "아,,니 이,,게 무슨,,,,,,,일인,,,고얌??"에 이어 "6주차에는 "6주,,,,,진짜냠,,,? 이게 .. 뭔일,,, 이얌!!!!!!!!"이라고 놀라움의 정도를 더해다가 결국 7주차에는 아미에게 '짱'이라는 말로 찬사를 보냈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Butter'로 '핫 100' 1위를 차지했다. 'Butter'는 지난 6월 5일 자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래 7주 연속 1위를 지켰다.
7월 24일 자 차트에서 'Permission to Dance'에 1위를 내주었던 'Butter'는 7월 31일 자와 8월 7일 자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른 후 정상에서 물러났다가 이번에 다시 1위를 꿰찼다. 'Butter'가 '핫 100'에서 정상을 밟은 것은 이번이 통산 10번째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