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 세븐틴, 안무 영상도 화제..이유 있는 자신감[★FOCUS]

  • 공미나 기자
  • 2021-09-09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많은 아이돌의 롤모델로 손꼽히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원조 자체 제작돌'인 이들은 작곡, 작사, 프로듀싱은 물론 안무 제작까지 직접 참여,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확고히 다지며 K팝을 이끄는 그룹으로 우뚝 섰다.

특히 세븐틴은 다인원 그룹이라는 본인들이 가진 장점을 적극 활용한 퍼포먼스로 이들만의 특색과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멤버 13명이 마치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을 주는 칼군무와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구성, 완벽한 팀워크 등, 세븐틴 퍼포먼스의 매력은 안무 영상에서도 잘 드러난다.





◆ 스토리텔링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영상



세븐틴의 안무 영상은 무대 영상과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븐틴의 디테일한 퍼포먼스, 몰입감을 더하는 표정 연기 등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안무 영상은 2500만 뷰 이상을 넘어선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 안무 영상이다. 영상 시작과 끝에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환호를 지르며 자유롭게 춤을 추는 귀엽고 유쾌한 장면이 담겨 있어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 뒤를 이은 안무 영상은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박수'로, 안무 영상마저 자체 제작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특별함과 남다른 재미를 더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쾌함도 잠시, 노래 시작과 동시에 박수를 치는 안무를 시작으로 역동적인 에너지와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여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 색다른 매력과 다양한 즐거움 안긴 스페셜 안무 영상



기본 안무 영상 외에도 세븐틴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파트 스위치 버전, 1위 공약을 이행한 산타 버전, 잠옷을 입고 내추럴한 매력을 뽐낸 나이트 버전, 설렘을 유발하는 고백 데이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스페셜 안무 영상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심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세븐틴은 기존 안무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팬들에게 재미를 안기며 반복 재생을 부르는 영상을 탄생시켰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수많은 킬링 포인트를 만들어내며 볼거리 가득한 안무 영상을 완성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자체 제작돌'의 포문을 열었음으 물론, 이제는 'K팝 퍼포먼스 대표 주자'로 자리잡은 세븐틴. 이들이 오는 10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더 확장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어떤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