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데뷔' 블랙핑크 리사 "첫 싱글 '라리사', 가장 멋진 내 모습 담았다"

  • 공미나 기자
  • 2021-09-10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첫 솔로 앨범에 자신의 이름을 내세우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사는 10일 오전 첫 솔로 싱글 'LALISA (라리사)'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리사는 "너무 떨리고 믿기지 않는다. 안무 연습을 하면서도 '이제 시작인가?' 싶었지만,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하며 실감이 났다"며 "첫 솔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블링크(팬클럽)이 예쁘게 봐주며 좋을 것 같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데뷔 5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인 만큼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리사는 "첫 솔로 앨범이라 의미가 깊다. 솔로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앨범명과 타이틀곡 모두 자신의 이름 '라리사'를 내세웠다. 리사는 "저의 가장 멋진 모습을 담고 싶었다. 라리사 자체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It's just me"라고 말했다.

이날 오후 1시 발매되는 리사의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LALISA'와 'MONEY (머니)'와 인스트루멘탈 (반주) 버전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ALISA'는 도발적인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조화를 이룬 힙합 장르다. 'MONEY' 역시 리사의 폭발적인 스웨그가 기대되는 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